캄보디아 모험 여행

0
119

수십 년간의 폭정과 직업 여행 사업자가 캄보디아의 관광지로 부상하면서 캄보디아의 모험 목적지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씨엠립의 앙코르 사원을 방문하기 위해 캄보디아를 여행하는 동안, 더 모험적인 여행자를위한 은신처 장소가 있습니다. 캄보디아에서 이것은 캄보디아의 비교적 인구 밀도가 낮은 지역을 탐험하기 위해 Siem Reap-Phnom Penh-Sihanoukville 경로를 떠나 여행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 지역이 제공하는 것은 아드레날린과 같은 수업이 아닌 진정한 모험 중독자를위한 펌핑입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있는 모험적인 여행 활동입니다. 이러한 활동에는 자전거 타기, 하이킹 또는 트레킹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앙코르 와트 방문은 전체 앙코르 고고학 공원의 사이클링 투어로 확장 될 수 있으며, 이는 관광객이 많이 몰리는 앙코르 와트와 앙코르 톰의 명소에서 벗어나 탐험 할 수있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주변 정글로 둘러싸인 다른 멋진 사원을 방문 할 기회가 있습니다.

프놈펜에서 북쪽으로 메콩 강을 따라 올라가면 여행자는 아직 상업적인 의미에서 완전히 개발되지 않은 캄보디아의 인구 밀도가 낮은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이곳은 사람들이 친근 함을 통해 가장 가난한 사람 일지라도 가장 부유 한 사람이되는 캄보디아의 진정한 심장입니다. 마을에서 마을로 북쪽의 강을 따라 트랙과 도로를 순환 할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사이클링 루트는 희귀 한이라 와디 돌고래를 방문하기 위해 Kratie에서 Kampi까지 30km를 이동하는 것입니다.

메콩 강의 북서쪽에는 라 타나카 리와 몬둘 키리 지방이 있으며, 라 타나카 리의 반룽 지역은 분화구 호수 주변의 트레킹 기지와 지역 주변의 많은 폭포로 명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연중 내내 흐르는 폭포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또한 북쪽에는 국립 공원이 있고 Banlung 남쪽에는 Kumphat 야생 동물 보호 구역이 있습니다.

Rattanakiri의 정글 지역에서 Mondulkiri의 더 언덕이 많은 지역으로 이동하면 방문객에게 더 힘든 모험 일정을 제공합니다. 선택 사항에는 울창한 숲이 우거진 언덕을 지나는 3 일 코끼리 트레킹, 산비탈 마을의 민족 부족 방문, 폭포의 멋진 전망 감상이 포함됩니다. Bou Sraa 폭포는 캄보디아에서 가장 유명합니다.

남쪽으로 이동하는 해안선 지역은 다음과 같은 수중 모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매우 안전한 해수욕장 외에도 시아누크 빌에 기반을 둔 공인 PADI 다이브 센터가 많이 있습니다. 스노클링 여행에서 초보자를위한 스쿠버 다이빙, 가장 경험이 많은 다이버에 이르기까지 모든 다이빙 모험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해양 생물을 지원하는 산호초가있는 태국만의 섬은 모든 방문객의 모험 욕구를 만족시킬 것입니다.



Source by Mike Ibbertson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